정보만세

보험 환급금 100%를 믿지 말아라?,보험료 환급금 많이 받는요령



보험 환급금을 모두 돌려준다는 광고가 과장이기에 조심하라는 기사가 나왔네요..

주계약에 관한 환급금만 모두 나오고 특약에 대한것은 나오지 않는다는...

뭐 이건 예전부터 보험회사에서 하는 말장난중에 하나였는데요...
뭐...완전히 틀린말도 아니고 다 맞는말도 아니랍니다^^

환급금에 예민하신 분이라면 꼭 알아두어야 할 부분이기도 하구요...




보험 환급금 100프로 돌려받기!!


환급금을 100프로 돌려받기 위해서는..
의외로 간단합니다.
생명보험사에서는 갱신형 특약을
최대한 넣지 마시고...
손해보험사에서는 갱신형 특약을 최대한 넣지 않으면서 동시에 적립금을 많이 넣으면 됩니다.

갱신형 특약의 특징은 갱신시마다 보험료가 변하는 건데요..
그때마다 납입하는 보험료가 달라지면 가입자는 불편하겠지요..그래서 쌓여있는 환급금으로 인상되는 부분을 충당하게 됩니다. 그래서 갱신형 특약이 많을수록 나중에 환급되는 금액은 줄어들지요..

여기서 간단한 상식 하나..
의료실비보험 가입하신분 많지요??
그 의료실비의 납입기간을 확인해 보세요.만약 의료실비가 20년 납입,30녀납입등 납입기간이 정해져있으면 나중에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많습니다.

앞서서 이야기했다시피 갱신형 보험은 갱신시마다 보험료가 변하는데, 높아지는 보험료를 환급금에서 충당하게 되어있어요. 그런데 이 환급금이 모두 소모가 되면 가입자에게 다시 보험료 청구가 일어나지요.

이게 왜 문제냐..
만약 40세때 20년 납입 80세 만기의 실비를 들었다고 가정했을때..
80세까지 계속 갱신이 되어야 하는 의료실비보험의 환급금이 75세때 0원이 되었다면??

은퇴후 소득이 크지 않을때 여러번의 갱신으로 엄청 비싸진 의료실비보험을 다시 납입하셔야 한다는 겁니다. 환급급도 못받고 큰돈만 납입해야하는 결과가 나온다는 말씀!!



뭐..지금 핸드폰으로 글을 적고있는거라서.. 더 길게 적기엔 무리가 있는데요..

환급금과 갱신형보험에 대해서 알아야할 사항이 더 있는데..그건 차후에 한번더 포스팅할게요^^

혹시 보다 정직하고 정확하게 보험가입이나 리모델링을 하고 싶으시다면 스마트인스에서 상담받아보서요. 제가 직접해드리면 좋겠지만..전 지방사람인지라^^;;



보험일을 했었고 또 지금도 약간은 몸담고있는사람인지라
그래도 믿을 수 있는 곳을 꼽아보라고 했을때 추천해 드릴맘함 곳이랍니다^^


주소 함께 남겨 놓을테니 한번 무료상담 받아보시면 좋은 결과 있으실껍니다^^

■URL

스마트인스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