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만세

V3백신다운로드 백신의대명사 V3안랩 v3.2.0.562

V3백신다운로드 백신의대명사 V3안랩 v3.2.0.562


한국백신의 대명사 V3입니다. 요즘에는 네이버백신이다 알약이다 여러가지 백신들이 많이 등장한 것이 사실이고, 또 예전에 비해서 V3가 별로다 아니다 잘 잡는다 논란이 많이 있는 것이사실이기도 한데요. 하지만 누가 뭐래도 컴퓨터 백신 하면 V3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것 같네요.


V3백신다운로드 백신의대명사 V3안랩 v3.2.0.562


이번 v3 버전은 3.2.0.562 버전인데요, 일단, 다차원 분석을 기반으로 악성코드를 잡아내는데 상당히 높은 효율을 자랑합니다.  뿐만 아니라 안랩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스마트 스캔 기술로 검사 속도를 차별화 하고 있지요. 


V3를 비롯한 백신들을 꼭 켜놓고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컴퓨터의 성능 문제로 필요할 때만 켜 놓으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그만큼 백신 프로그램은 구동되는데 무겁다는 이야기인데요, V3는 이런 문제를 최소화 해서 시스템 부담은 줄이고 진단률은 높이는 노력을 하고 있지요.


V3백신다운로드 백신의대명사 V3안랩 v3.2.0.562


과거에 V3는 대표적으로 무거운 백신중에 하나였지만, 요즘에는 많이 가벼워 진 것도 사실입니다.


v3안랩은 네이버 자료실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한데요, 설치할 때 네이버 시작 페이지 설정 질문과 툴바 설치에 대한 대화 상자가 함께 뜨는 만큼 필요 없으신 분은 체크 해제하고 설치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V3백신다운로드


V3안랩 백신은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자료실 V3안랩 다운로드 페이지를 함께 링크해두니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V3안랩백신 다운로드 바로가기

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00211&categoryId=B0700000



네이버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속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로그인을 하고 플러그인을 설치해야 하는데요, 이런 것이 싫으신 분들을 위해 바로 다운받아 보실 수 있도록 파일도 함께 첨부해 놓습니다.


V3백신다운로드 백신의대명사 V3안랩 v3.2.0.562


V3 안랩 백신 무료다운로드

- 본 블로그에서는 악성 코드 및 바이러스가 심어진 파일을 함께 올려놓지 않습니다. 불법 무단 공유도 하지 않습니다. 일부 웹하드 자료실로 연결되는 파일도 올리지 않습니다. 걱정하지 마시고 다운 받으셔도 무관하답니다.^^;;

- 압축 해제 후 총 용량 24.4메가로, 다운로드 파일은 총 3개입니다.

  

V3Lite_Setup.vol1.egg


V3Lite_Setup.vol2.egg


V3Lite_Setup.vol3.egg


 

포스팅에 활용된 이미지는 네이버 자료실에 공개된 V3 스틸컷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