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만세

하체비만다이어트성공방법, 하체비만다이어트방법은?

하체비만다이어트성공방법, 하체비만다이어트방법은?



하체비만다이어트성공방법, 하체비만다이어트방법은?



많은 여성들의 특징중에 하나가 하체비만이 많다는 점입니다. 허벅지살, 종아리살 등은 한 번 살이 찌면 쉽게 빠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지요. 열심히 다이어트를 한다고 하더라도 하체비만은 다이어트의 가장 마지막에 살이 빠지는 부분인지라 다이어트 효과가 가장 나타나지 않아서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가장 어려운 부분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하체비만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위한 방법들에 대해서 간단하게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하체비만 다이어트 성공방법




하체비만다이어트성공방법, 하체비만다이어트방법은?



우선 생각해 볼 것이 식이요법입니다. 특별한 다이어트 식이요법을 진행한다기 보다 평상시 습관을 들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선 싱겁게 먹도록 하는 습관을 들여야 합니다. 짠 음식은 부종을 일으키게되고, 부종은 결국 하체 비만을 일으키기 때문이지요. 또한 인스턴트 음식은 피하고 칼슘이 풍부한 음식, 바나나, 수박, 오렌지 등을 많이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운동입니다. 운동중에서 유산소 운동은 체지방을 빼는데 꼭 필요한 운동입니다. 속보나 러닝등을 통해서 지방 분해 효소를 활성화 시킨 후에 부분 스트레칭을 진행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속보를 30분 정도 진행한 후에 허벅지 스트레칭, 요가 등을 통해서 부분 스트레칭으로 하체 비만을 해결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사지와 족욕도 하체비만 다이어트에 좋은 효과를 발휘합니다. 혈액순환이 원활해지면 하체비만해소에 많은 도움을 주기 때문이지요. 마사지, 족욕 뿐만 아니라 반신욕 등도 혈액 순환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이를 잘 활용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특히 하체에 힘이 많이 들어가는 계단 같은 곳들을 오르고 난 뒤에는 다리 마사지를 반드시 해주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하체 비만에 효과를 발휘하는 음식들도 있습니다. 당귀차 같은 경우 혈액 순환을 돕고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어서 냉증이나 변비,  하체비만 해결에 도움을 줍니다. 당귀 5g 정도를 달여서 물 대신 꾸준히 섭취해 주면 됩니다.


하체비만 다이어트 성공 노하우



하체비만다이어트성공방법, 하체비만다이어트방법은?



하체비만 다이어트의 노하우라고 하면 꾸준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하체비만은 다이어트를 시작한 후 가장 마지막에 효과를 보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꾸준히 진행하는 것이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기간에 다이어트를 진행하게 되면 그만큼 요요현상에 노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하체비만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올바른 식사 습관과 함께 꾸준한 운동을 필수적으로 진행해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