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만세

시디스페이스8 무료 다운로드 CDSpace 8 Free Download

시디스페이스8 무료 다운로드 CDSpace 8 Free Download

 

가상드라이브로 유명한 시디스페이스 8 버전입니다. 가상드라이브를 생성하고, CD/DVD 이미지를 PC에서 사용 가능하도록 합니다. 또한 CD/DVD 내용을 가상 이미지로 만들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이기도 합니다.

 

 

최대 24개까지 가상드라이브를 지원하며, CD/DVD 이미지 파일을 실제 물리 드라이브인 것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lcd, *.lcd7의 전용이미지외에 *.mdx, *.mds, mdf ,*.iso ,*.b5t,
*.b6t, *.bwt, *.ccd,*.cdi, *.bin, *.cue, *.ape, *.lac, *.cue, *.nrg ,*.isz를 지원 합니다.

 CD/DVD-ROM의 광학디스크를 이용하여 전용 이미지(*.lc7) 생성이 가능합니다.
 시디스페이스 전용 이미지는 속도와 안정성 측면에서 다른 포맷보다 우수합니다.

 

시디스페이는 네이버 자료실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무료로 다운로드를 받아보실 수 있도록 주소를 함께 링크해 드립니다.

 

네이버 자료실 CDSpace 8 Free Download Link

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GWS_000435&categoryId=B0300000

 

 

 

 

 

 

네이버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속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로그인을 하고 플러그인을 설치해야 하는데요, 이런 것이 싫으신 분들을 위해 바로 다운받아 보실 수 있도록 파일도 함께 첨부해 놓습니다.

 

 


 CDSpace 8 Free Download 무료다운로드

- 본 블로그에서는 악성 코드 및 바이러스가 심어진 파일을 함께 올려놓지 않습니다. 불법 무단 공유도 하지 않습니다. 일부 웹하드 자료실로 연결되는 파일도 올리지 않습니다. 걱정하지 마시고 다운 받으셔도 무관하답니다.^^;;

- 압축 해제 후 총 용량 2.7메가로, 다운로드 파일은 총 1개입니다.

 

 

CDSpace8Setup.exe

 

 

 

이미지 출처는 네이버 자료실 스틸컷입니다.